맘스터치 추천 메뉴 알아보아요
맘스터치는 버거를 파는 치킨집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다른 치킨집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있는 치킨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 때문인지 사람들로부터 치킨버거는 맘스터치에서 먹어야한다는 생각이 자리잡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맘스터치 메뉴 가격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TOP 6
1. 싸이버거
누가 뭐라해도 맘스터치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메뉴는 바로 싸이버거입니다. 맘스터치의 가장 기본 메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닭의 넓적다리살을 사용해서 커다란 치킨 패티가 빵 사이에서 두툼하게 자리를 차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싸이버거 특유의 하얀 색 소스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싸이버거의 단품 가격은 3400원이고, 세트는 56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2. 화이트 갈릭 버거
마늘향과 맛을 풍기는 소스가 인상적인 버거로 유명한 화이트갈릭버거는 토마토와 양상추가 들어가지 않는 대신 햄치즈휠렛버거보다 햄이 한장 더 들어갑니다.
새로운 가성비의 제왕으로 부상하는 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손으로 들어도 무게가 상당할 정도로 양이 많아 버거 단품만 먹어도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갈릭 버거 단품은 4100원, 세트는 6100원이라고 합니다.
3. 딥치즈 버거
딥치즈 버거는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다시피, 치즈 버거 종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크림치즈와 체다치즈가 섞인 소스를 뿌린 가슴살 버거입니다.
역대 출시된 신메뉴 중 화이트갈릭버거와 같이 높게 평가되었으며 가격부담 또한 싸이버거와 400원 차이여서 치즈덕후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여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싸이버거에서 소스가 치즈소스로 바뀐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게 되실 것 같습니다. 단품 가격은 4000원, 세트 메뉴 가격은 6000원입니다.
4. 인크레더블 버거
인크레더블 버거는 싸이버거 기반에 특제소스(TI소스), 에그후라이와 슬라이스햄 2장이 들어간 버거입니다. 가격은 단품은 4900원, 세트는 6900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이름에서부터 웅장한 느낌이 느껴지는데 이는 프리미엄 버거를 노리고 만들었다고 합니다.
추가되는 재료가 웬만한 패티 한 장쯤 되는 두께이기 때문에 원래 싸이버거를 두껍게 쌓던 매장이라면 역대급 두께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에그후라이가 보들보들해서 맛이 아주 좋고 잘 넘어간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5. 언빌리버블 버거
언빌리버블 버거는 말그대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커다란 크기를 자랑하는 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제소스(스리라차마요 소스), 에그후라이, 통새우튀김이 들어갔으며, 가격은 단품 5100원, 세트 7000원으로 인크레더블보다 더 비싸다고 합니다.
또한 닭가슴살 패티에 새우튀김이 들어가 닭다리살 패티인 인크레더블보다 더 두꺼운 편이어서 한꺼번에 먹을 수 없을 정도라고도 합니다.
6. 마살라 버거
마살라버거는 본토부터 전해져오는 굉장히 유명한 조합인 커리와 치킨을 버거와 접목시켰습니다. 최근 하나같이 느끼한 맘스터치 신메뉴들과는 달리 느끼한 맛을 소스가 잡아주고 엄청 매운 맛이 아니라 살짝 매콤한 향이 감도는 수준이라 거부감도 덜해 굉장히 맛있다고 합니다. 마살라버거는 단품 3800원, 세트 6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